본문 바로가기
Golf talk

[ 내돈내산 ] 가성비 남성골프웨어 추천 4탄

by 유댕그 2022. 8.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젊은 남성골퍼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남성분들은 아무래도 골프채에 관심이 크고 골프웨어는 크게 비중을 안두셨을거에요.
하지만 막상 갖춰입으려고 보면 부담스러운 가격대에 어디가 저렴한지 찾아보기도 귀찮으실거라 생각이들어요.
그래서! 이번엔 런칭한지 얼마 안된 트렌디한 골프웨어
"젝시믹스"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마침 8/23까지 세일기간이라 얼른 기본템들 겟하셔야겠어요~!


제 요가복이나 운동복도 대부분 젝시믹스거라 골프웨어도 믿고 구매합니당. 남치니거 한벌 사줘야겠어요☺️
여성분들은 넘 잘아는 브랜드인데 남자분들은 잘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젊은 감성의 젝시믹스 골프웨어
20대 30대 남자분들이랑 정말 잘어울릴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소재좋고 뻔하지 않은 디자인 넘 이쁘네요

상의, 쇼츠, 이너까지 필수템들이 정말 많네요ㅎㅎ


진짜 좋은점은 여성분들이랑 자연스러운 커플룩도 가능하다는점!


필수이너티도 여러개 필요할거에요😆


젝시믹스골프웨어의 장점은 평소에도 입기 좋다는 점이에요
골프웨어 티가 안나고 이뻐서 데일리하게 활용하기도 좋네요!
그런점에서 젝시믹스 남성 골프웨어가 가성비 압승인 것 같습니다!! 추천 쾅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