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 talk

[ 내돈내산 ] 가성비 여성골프웨어 추천 6탄

by 유댕그 2022. 11. 28.



안녕하세요. 드디어 골프웨어추천 6탄입니다.
추위를 무릎쓰고 마지막 가을라운딩을 즐기고 왔는데요!
경주 루나엑스cc 다녀왔는데 연습장이 정말 잘되어있어요👍



플레이엑스 연습장은 라운딩 전 30분간 5천원에 이용가능해요.



오늘 소개드릴 코디는 겨울라운딩을 대비한 올블랙 코디랍니다🖤
그리고 모자와 상의에 핑크포인트를 주었어요.






해가지면서 급격하게 온도가 낮아졌어요.
하지만 안다르 쉐르파 뽀글이를 입고 나머지 홀도 잘 버틸 수 있었답니다😁


https://m.anda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957&cate_no=2017&display_group=1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후디 자켓

운동 가는 길부터 일상까지, 놓칠 수 없는 멋스러움 보온성은 2배로! 운동 가는 길부터 일상까지, 놓칠 수 없는 멋스러움 보온성은 2배로!

andar.co.kr





골프웨어가 아니라 샷이 둔해질까봐 걱정했지만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무엇보다 카트 주행중에 너무 추웠기 때문에
여러분들 카트용 뽀글이는 꼭 챙겨가세요😇





요 귀여운 스커트는 데일리템으로 입으려고 에이블리에서 구매했는데요.
라운딩 코디를 맞추다보니 크롭맨투맨과 조합이 찰떡이라 매치해주었어요.


https://a-bly.com/app/goods/5001874

[기모안감/속바지내장]편한착용감!캉캉 플레어 밴딩 미니 치마바지 스커트2col - 에이블리

패션부터 뷰티까지, 에이블리 한 곳에서 스타일의 모든 것을 쇼핑하세요!

a-bly.com



이 스커트는 아예 치마처럼 뚫린게 아닌 살짝 치마바지처럼 입는 곳이 구분돼 있어서 검정색 속바지와 함께 착용하면 퍼팅라인 볼 때도 문제없어요~




끝으로 안다르 뽀글이와 세트마냥 귀여움을 끌어올려 주었던 모자의 정보는 바로 루나엑스cc 샵에서 급 구매한 선덜랜드모자입니다.



볼캡모자가 정말 안어울려서 늘 썬캡모자만 쓰거나 군밤장수같은 모자만 쓰다가 넘귀여운 아이를 발견했어요 ㅎㅎ



캡이 전체적으로 여유롭고 뒷모습도 살짝 버킷햇의 느낌을 담아서 여성스러운 볼캡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ㅎㅎ
선덜랜드 홈페이지에도 제품 상세페이지가 없어서 아쉽게도 링크는 못걸었답니다😭

이제 날이 많이 추워져서 라운딩 가기 힘드시죠ㅠ
건강유의하시고 무리한 라운딩보다는 연습장에서 다음해 봄을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