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 talk

[ 내돈내산 ] 가성비 여성골프웨어 추천 7탄

by 유댕그 2023. 4. 17.


안녕하세요! 골프웨어 추천 7탄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오늘은 #빅사이즈골프웨어 로도 제격인 카라티를 추천드릴게요.
가격도 정말 저렴한 “안다르 에어리핏 스탠다드핏 카라티셔츠” 입니다.



날씨 더워질 때 데일리로도 편하고 골프웨어로도 손색 없는 안다르 카라티셔츠 정말 추천드려요!!
특히 바스트가 있으신 분들이나 몸통 둘레가 걱정이신 분들
저는 평소에 상의 55사이즈를 입고 안다르 2사이즈를 입었는데
가장 작은 사이즈임에도 품이 정말 넉넉해서 오히려 마르신 분들보다 체격이 조금 있으신분들께
정말 딱이라고 느껴졌어요.



#가성비골프웨어 #안다르골프웨어
요즘 요가복 브랜드에서 골프웨어 많이 나오잖아요.
젝시믹스도 구경해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ㅠㅠ
안다르는 최근에 테니스복과 골프웨어를 런칭하여 판매중인데
55,000원에 티셔츠 2장을 겟할 수 있으니 최강의 가성비에요!!





저는 엄마랑 사이즈교차로 1+1하였는데 아몬드 밀크 컬러를 골랐어요.
밝은 노란빛 컬러가 봄이랑 여름에 제격일 것 같더라구요 ㅎㅎ
엄마는 블랙, 핑크, 샌드베이지를 골랐는데
뱃살가려진다고 제일 좋아하시고
평소에도 안다르 바람막이랑 세트로 정말 잘 입고다니세요 ㅎㅎ




#저렴한골프웨어 #여성빅사이즈골프웨어
롯데백화점에 입점해있으니 큰사이즈도 입어보시고 구매하세요!
생각보다 품이 진짜 커요 ㅋㅋㅋ




보풀 걱정없는 소재라 오래오래 변형없이 입을 수 있어 좋고
막 빨래해도 걱정 없어서 세상 편하고 좋네요ㅠㅠ
색깔도 화사해서 깔별로 다 쟁이고 싶지만
저는 사이즈가 조금만 작았으면 하는 마음에
안다르 테니스 버전 카라티를 구매하려고 생각중이에요 ㅎㅎ
엄마는 검정색을 2개정도 더 구입하실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안다르 찐팬 인증!!





노브랜드 골프웨어 성애자 입니닼ㅋ
모자, 신발, 가방만 브랜드제품
치마는 에이블리에서 벨트세트로 15,750원에 구매하였고
화이트벨트 쿠팡추천템입니다 ㅎㅎ





치마 링크는 없어서 에이블리에서 앤드모어 검색하여 확인하세요!
#저렴한골프치마 #가성비골프치마 #골프치마추천




쿠팡에서 1도 받은 거 없는 순수한 추천템입니다. 벨트가 두툼하고 길어서
남성분들도 충분히 사용가능해요.
냄새도 안나고 진짜 질 좋더라구요. 강추입니다 ㅎㅎ
#가성비골프벨트 #저렴한골프벨트 #화이트골프벨트





안다르 티셔츠 덕분인지 편안한 스윙으로 라베하고 온 기분좋은 날이었습니다 ㅎㅎ
#아라미르CC #부산근교골프장추천 #평지골프장




인터넷 주문하실 분 들 사이즈 참고하세요!




88사이즈 이상이신 분들도 충분히 가능할거라고 생각해요.
상세사이즈 꼭꼭 확인하세요!



안다르 테니스복까지 열일 해줘서 정말 감사할 따름이네요..
어무니 옷장이 안다르로 꽉 채워지고 있답니다..ㅎㅎ
찐 내돈내산 후기이니 재밌게 봐주시고
골프웨어 선택에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반응형

댓글